Loading
2010. 2. 18. 13:46 - 나쁜철군

스타크래프트2 비공개 테스트 시작.



드디어 18일부터 블리자드에서 스타크래프트2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참여자를 신청자 중 임의로 선정,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참여 초대 메일을 발송했으며 초대받은 플레이어들은 스타크래프트2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자격을 얻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스타크래프트2는 싱글플레이는 불가능하며 멀티플레이만 지원, 플레이어는 순위에 반영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순위에 반영되지 않는 사용자 지정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종료 후 파일로 저장한 게임을 불러와 리플레이 기능으로 자신의 플레이와 타인의 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으며 전작에서는 지원되지 않았던 되감기 기능이 추가 돼 자신의 플레이를 더욱 심층적으로 분석 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CEO인 마이크 모하임은 “스타크래프트2와 새로운 배틀넷 서비스의 막바지 개발 작업이 다가옴에 따라, 플레이어들로부터 집중적인 피드백을 취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다듬고 출시를 준비하는데 있어 플레이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2는 1998년에 발매된 스타크래프트의 후속작으로 시각 효과와 대규모 유닛을 표현할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3D 그래픽 엔진이 사용되었다.

또 뚜렷한 개성으로 구별되는 프로토스, 테란, 저그 세 종족이 기존 유닛뿐만 아니라 더 강력하고 새로운 유닛을 선보인다.

‘스타크래프트2:자유의 날개’는 2010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말 예전과 같은 신드롬이 일어날것인가? 아니면 잠깐 반짝하고 사라질 게임이 될런지...솔직히 그닥 흥미로와 보이진 않는데. 그래도 한번은 해봐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