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22. 16:28 - 나쁜철군

LG 엑스캔버스 고장

LG 엑스캔버스 고장





약 5년간 사용하던 LG 엑스캔버스 TV가 고장이 났다.


한달전 전원을 켜도 티비 전원부 LED만 깜빡하고 말아서 


LG A/S센터에 연락해서 출장기사님이 오셨는데..


갑자기 또 티비가 나온다. 쉬밤..


출장기사는은 그냥 티비 초기화만 시켜주고..


다음에 또 TV가 안되면 메인보드 교체해야 한다고 한다


비용은 15~20 정도 들거라고하고.. 이런 고장이 많은지 기사님은 


TV를 열어보지도 않고 어디가 잘못됐는지 알고 있는걸까???


LG 엑스캔버스 TV 고장으로 검색을 해보니 이런일들이 수두룩하다.


하지만 다 메인보드 교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 엑스캔버스 TV 버리고 그냥 다시 티비를 사고만다.


그리고 다시는 빌어먹을 LG 제품을 사지 않으리라 다짐을 하겠다.


10년을 사용하긴 개뿔.. 5년 사용하고 고장나는데 무상기간은 1년..


거기에 메인보드 재고가 있을지 없을지도 모른단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