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9. 1. 6. 15:39 - 나쁜철군

추암 촛대바위 해돋이


역시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이라고 누가 말했나..ㅋㅋ

열심히 사진 찍은 보람이 ㄷㄷㄷ



대충 핸드폰과 디카로 해뜨기 직전에 찍은 사진들 기다린 보람이 있었따
해가 좀 늦게 뜨긴 했지만 한순간에 올라오는 해를 볼때...아 그 기분이란..ㅎㅎㅎ

아래 사진들은 해돋이 당일 새벽에 행사한 폭죽놀이 모음 사진이다.
안가보신 분들을 위한 썹위스~





요 바로 위 사진은 새벽에 기다리는데 추워서 드럼통에 피워놓은 불을 쬐다가
삐져나온 숯을 찍은건데....대충 설명 안보면 모를듯 ㅋㅋㅋㅋ

아무튼 피곤하고 졸리긴 했지만 즐거운 해돋이 여행이었다.
아쉬운것이 있다면 촛대바위를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다니 ㄷㄷㄷ
내년에도 한번더 가볼까나 ㅋㅋㅋ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암 촛대바위 해돋이 + 남이섬 기차여행  (0) 2008.12.29